티스토리 뷰
목차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부모가 되었습니다. 최근까지 임신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는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고 있었는데요. 박수홍은 특히 부모님과 친형과의 법적 다툼 중으로 마음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축복 같은 아이가 찾아와 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감동과 위로가 된다며 이들의 앞날에 축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고 있습니다.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 임신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SNS를 통해 부모가 된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많은 이들은 축하와 응원을 보내며, 수많은 댓글들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들 부부는 19일 개설한 SNS계정을 통해 부모가 된 것을 축하해달라고 팬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렸는데요. 이들 부부는 3년 만에 엄마 아빠가 되었다며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이들 부부는 최근 시험관 시술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다행히도 한 번만에 아기천사가 찾아와 주어 고맙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특히 박수홍은 아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간절한 모습으로 매일 기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매번 함께 병원을 가며, 아이가 잘 있다는 말을 듣고는 감격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합니다. 김다예는 남편인 박수홍에게 힘든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는 한 아이의 아빠로 남편으로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시험관 시술로 임신
이들 부부는 21년 결혼한 후부터 최근까지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에 시험관 시술을 받는다고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시술 한 번만에 아이가 찾아와 많은 이들이 축하를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2세를 간절히 원했던 박수홍은 김다예에게 시험관 주사를 직접 놔주며 눈물을 흘리는 등의 모습을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착하게 보이는 박수홍의 앞날에 행복만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박수홍의 이야기
박수홍씨는 우리나라 최고의 코미디언 중 한 명으로, 91년 대학개그제를 통해 공채 개그만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MC와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점차 활동반경을 넓혀가고 있었습니다. 박수홍은 열정적이고 부지런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몇 년 전 친형과의 갈등이 밝혀지며 많은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박수홍은 가족들에게 받은 상처를 김다예씨가 많이 보듬어 주어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의 앞날에 행복과 행운만이 가득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