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배우 이서진이 최근 포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등장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근황과 새로운 활동에 대한 소식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입니다. 이서진은 3월 중순부터 tvN '서진이네' 시즌2의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며, 새로운 웨이브 드라마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 특별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서진이네' 시즌2로 돌아오는 이서진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서진이네'는 이서진이 식당 사장으로 변신해 운영하는 모습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서진을 필두로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이 스태프로 합류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특히, 방탄소년단 뷔(김태형)의 신입 스태프로의 합류는 더욱 특별한 관심을 받았죠.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특별 출연

    이서진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라는 새로운 판타지 휴먼 드라마에 특별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는 대학에 가고 싶은 조폭이 열아홉 살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서진의 변신과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으로, 그의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영화 리뷰 바로가기

    이서진의 연예계 활약과 새로운 시작

     

     

    1971년생인 이서진은 미국 뉴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1999년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는 '다모', '불새', '이산'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나영석 PD와의 인연으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죠. 최근에는 13년간 몸 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로운 소속사 안테나와 함께 새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서진의 근황과 새로운 활동에 대한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서진이네' 시즌2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에서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다양한 모습을 응원합니다.

    반응형